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대림 디움 [블랙 스완] 욕실리모델링 리얼 시공후기

미루고 미뤄왔던 욕실리모델링 드디어 했네요!!!

욕실리모델링 전 꽤 애를 먹었던 사람인지라..

시공 후 대만족을 하고 나니 자랑하고 싶어 근질거려요 ㅎㅎㅎ

 

우선 저는 대림 디움에서 블랙스완이라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했구요

지금 보시는 사진이 욕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저희 집 새 욕실입니다.

그럼 자세한 시공후기 고고 해보실까요? :)

 

 

제가 선택한 블랙 스완은 이름과 같이 화이트앤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욕실은 깨끗한게 최고다! 하는 저라서..~ 쇼룸에서 보고나서 바로 이거다! 싶더라고요.

수전도 아예 블랙컬러로 싹 다 직접 보고 선택했어요.

대림바스에서 아예 수전까지 다 한번에 할 수 있으니까 더 좋은~~~ 

블랙컬러의 악세서리와 가구들이 조합이 생각보다 더 맘에 들어요!!

 

 

자세하게 시공 후기를 쓰는 데 참조하려고 상부장을 열고 안을 찍어봤는데요.

내부도 블랙 & 화이트!! ㅋㅋㅋㅋ

깔끔한 흰컬러에 블랙 선반으로 공간 분리 깔끔하게 되어 있고,

쏟아짐 방지?하는 중간바도 있어서 수건도 높이 쌓을 수 있구요.

특히나 수건 넣는 칸이 커서 매일 수건을 갈아 쓰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이랍니다.^^!

 

그리고 거울 밑에 오픈 장이 하나 더 있어서 쓰는 오일이나 크림 등등 자주쓰는 기초제품들 올려두기 딱이에요.

좁은 욕실에 공간활용을 더해줘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 중이에요.

이 수납공간에 매일 사용하는 물건들을 올려 두고 보관하니

쓸 때마다 꺼내 쓰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고, 깔끔하게 정리도 되어서 좋아요.

 

다음은 수전과 샤워기인데요. 블랙컬러는 확실히 일반 가정에서는 많이 못 봤었는데

이렇게 수전과 샤워기를 블랙컬러로 해 놓으니 물때도 잘 안보이고,

세련되어서 확실히 욕실리모델링에 포인트가 살아요.

아마 이번 욕실리모델링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을 꼽으라면

요 블랙컬러로 깔맞춤한 수전과 샤워기가 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수건걸이까지 블랙으로 맞췄어요 ㅎㅎ 

통일감 있어서 괜히 이런 디테일에도 만족~

 

그리고 추가로 오픈장 하나더 달아둬서 디퓨저 같이 물닿으면 안되는? 고런 것들 뒀어요.

수건걸이, 조명, 수납장 등 모든 걸 블랙컬러로 깔 맞춤하니

통일감 있어서 깔끔해 보이고 컬러가 주는 세련됨까지 살아서

욕실리모델링을 한 실감이 나네요. 관리도 쉽고 욕실에 포인트가 되어서 너무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저희 집 욕실리모델링 후기를 남겨보았어요 ^^

저도 많은 고민 끝에 선택하고 다시 상담하고 하는 과정을 거쳤었는데요.

대리점이나 쇼룸을 방문하셔서 직접 보고 결정하셔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가기 전에는 대림 디움 홈페이지에 가면 더 다양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가 있으니

참고해서 보고 가서 상담도 듣고 꼼꼼히 따져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