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메모가 되는 신기한 맛집어플 테이스티북!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신박한 맛집어플을 알게 돼서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요!!

지인이 본인이 쓰는데 좋다며, 점심마다 메뉴고민 안해도 된다며 얼른 깔아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뭔데~~ 하고 받아봤더니 정말 점심메뉴고민 이제는 안하게 된 거 있죠? ㅎㅎ





테이스티북 맛집어플이에요~! 파랑색이라서 제 파랑폴더에 넣어놨는데

앞쪽에 꽉차서 뒤에 하나만 보이네요 ㅎㅎㅎ

테이스티북 어플이 왜! 맛집어플인지 한 번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가운데 카메라버튼 있죠? ㅎㅎㅎ 저게 메모하는 걸로 연결되는 버튼이에요!

매장명이나, 음식종류나 검색을 하면 되는데 아직 아무것도 안쳐도

자연스럽게 제 위치근처에 있는 맛집들을 표시해주고 있어요!!

어머나 이렇게 똑똑할 수가!!!!! ^ㅇ^






자 그럼 오늘은 더우니까 냉면이 땡겨서 ㅎㅎ 냉면으로 한 번 테스트해볼까요~?

어플을 키고서 체크표시 된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 )

메뉴, 매장명, 키워드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되는데 저는 냉면을 검색해볼게요





냉면을 검색한 결과! 해시태그와 매장이 쭈루룩 나와요

그럼 이제 어디 매장이 가장 맛있어보이는지 리스트를 훑어보고~

저는 맨 위에 동아냉면집이 끌렸어요 ㅎㅎㅎ 사진에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게 왠지 엄청난 맛집일 거 같아요!!







음식점을 누르면 위치부터 뜨는데 저는 일부러 사진설명부터 해드리려고 첫번째

버튼을 눌렀어요 ㅎㅎㅎ 사진만 봐도 침이 나오네요 ㅠㅠ 물냉면을 좋아하는데

비빔냉면이 갑자기 땡기는…… 오늘은 냉면을 먹을까….

이래서 맛집어플이 위험한거에요 다이어트는 안녕….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는 그냥 다른 맛집어플이랑 비슷한 것 같죠? ㅎㅎ

하지만! 테이스티북만의 가장 큰 장점이 여기서 드러납니다 바로바로

메모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렇게 구경하다가 or 먹어봐서 맛있으면!

동아냉면 옆에 보이는 하트버튼을 눌러주세요~~

화살표로 친절하게 표시해둔거 보이시죠? : )





하트를 눌렀으면 메모를 한다는 뜻이에요!

이렇게 화면이 바뀌는데 누구랑 가면 좋을지 체크할 수 있고

어떤 음식인지 사진도 등록할 수 있고 해시태그로 더 많은 사람들이

내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올 수 있게 할 수 도 있어요 : )

메모하나로 다양한 기능! 똑똑한 어플이라고 할 만 하죠?








짜잔~ 저는 친구와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냉면맛집이라고

소개를 했어요 ㅎㅎㅎ 메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이제 끝!

완전 간단한 맛집어플 아닌가요? 구경하다가 하트누르고 해시태그 몇 개 쓰면 끄읕!







이렇게 메모를 등록하면 스토리에 제가 메모한 게 나와요 ㅎㅎㅎ

그리고 다른사람들이 실시간으로 메모한 것도 볼 수가 있어서 구경갈 수도 있어요

맛집기록을 하고 싶은데 메모어플을 깔지 맛집어플을 깔지 모르겠을땐 메모가 되는 맛집어플!!!

메모 올려보니까 요즘 먹방으로 인기몰이중인 맛있는녀석들 계정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일단 마이페이지 먼저 보여드릴까용? : )





저는 아직은 시작단계라 메모가 2개밖에 없지만 꽉꽉 채워서

점심메뉴 5초만에 골라먹기 능력을 보일거에요 ㅋㅋㅋ







그리고 이건 아까 봐두었던 맛있는녀석들!

메모가 11개가 있어요 방송한 맛집들 보면 엄청 많던데 이 계정은

이제 시작인가봐요 ㅎㅎㅎ 하나씩 눌러보는데 맨 위에 제가 좋아하는 고기~!

제주도 가면 돈해돈찜 한 번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고기 다음으로 좋아하는 치킨을 검색하다가

치킨블로그가 있길래 들어가봤어요 ㅎㅎㅎ 이 분도 메모가 20개 정도있네요

서울 뿐만 아니라 수원, 부산까지 치킨맛집이 있어서

여행갔을 때에도 내사랑 치느를 골라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제가 써본 어플 중에 맛집메모 기능이 있는 어플은 처음본 것 같아요~!

맨날 초록창에 점심때마다 강남맛집, 가로수길맛집, 홍대맛집이렇게 검색하기가

얼마나 귀찮았는데요 ㅠㅠ 이제 고민해결! 그런점에서는 착한어플인 것 같아요 광고도 없고 : )

 

테이스티북 어플 다운받을 수 있는 주소를 아래 링크에 당장 다운 GO GO!!

테이스티북 어플 다운 홈페이지

구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obean.tastybook

애플 : https://itunes.apple.com/kr/app/teiseutibug-masjib-tastybook/id1065429932?l=en&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