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맛집

즉석떡볶이 맛집 민들레 떡볶이

오늘 맛점 하셨나요? 저는 간만에 회사 근처에 있는 떡볶이 집에 가서 분식 먹고 왔어요!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는 떡볶이 맛집. 민들레 떡볶이 집 공유해요~ 



위치는 역삼역 엘지아트센터 바로 앞 건물 2층이예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답니다! 슝슝~ 

회사 근처이다 보니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붐비 더라구요. 기본 20분은 기다린듯 ㅠ 


점심시간 지나서 가면 한적하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곳이랍니다. 아기자하게 예쁘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독특해요~ 그 중에서도 조명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조명사진을 못찍었어요



물, 단무지, 집게, 가위는 모두 셀프예요.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하는 게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이정도 수고쯤이야.. ㅎㅎ 단무지를 많이 가져와서 남기면 사장님이 싫어해요~~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는 센스! 



메뉴판을 찍는다는게 깜박 하고 그냥 왔네요ㅜ  메인은 즉석 떡볶이 예요.

1인분에 5,500원~6,000원 정도 한답니다. 오뎅떡볶이와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치즈 떡볶이를 주문 했답니다. 양도 생각 보다 많아서 먹다보면 배불러요 ㅋㅋ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 하는 음식! 튀김을 빼놓을 수 없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징어튀김을 주문했구요, 튀김은 개당 800원 이예요 


튀김도 사장님이 바로 튀겨주니까, 위생적이고 따뜻한 상태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던 것 같아요~ 오징어 튀김을 자르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ㅠ 아쉽네요 


엘지아트센터 즉석떡볶이 맛집, 분식을 좋아한다면, 민들레 떡볶이 강력하게 추천해요~~

현금결제 시 떡볶이 1인분에 500원 할인해주고 있어요~ 할인된 가격으로 먹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