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맛집

명지대 앞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커피나무 명지대점!


명지대 앞 공부하기 좋은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명지대 앞이 주택가라서 큰 규모의 건물이나 상점이 없다는 게 특색이라면 특색인데요.

대학교 앞인 만큼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커피나무 명지대점은 조용하고 아늑한 내부를 자랑하기 때문에 책을 읽거나 과제 하기에 딱 좋은 카페입니다.






포스팅 해야겠다 마음 먹고 급하게 한 컷 찍어봤어요~

밖에서 바라보면 케이크 진열대가 어쩜 하나같이 다 맛있게 생겼는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고요.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마다 커피나무가 자주 생각이 난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케이크 메뉴는 치즈케이크 종류인데요.

진한치즈케이크, 오레오치즈케이크, 수플레치즈케이크 등 종류도 다양해서 내 입맛에 맞는 디저트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커피나무를 더욱 사랑하게 만들어요.






또 다른 매장 내부 사진인데요. 1인석도 많아서 혼자 공부하러 가서 자리를 차지해도 눈치 보이지도 않고 너무 좋더라고요.

벽에 붙어있는 소파 의자는 편하기까지 하다는 거. 사진으로도 매장의 편안함과 아늑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실제로도 매장에는 공부하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개인 카페나 작은 규모의 카페는 메뉴를 시켜도 앉아서 공부하기에 괜히 눈치 보이는데 커피나무는 내부 규모도 큰 데다가 옆에 공부하는 분들도 많아서 그럴 일이 없다는! 

카페에서 공부가 제일 잘되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없어선 안 될 존재랍니다.





저는 이날 딸기 타르트를 먹었는데요 고소함, 달콤함, 딸기의 새콤함까지 조화를 이뤄서 정말 맛있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기대 이상의 맛이니 커피나무 명지대점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먹어보세요.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공부하다가 당 떨어질 때 먹으면 다시 힘이 나서 열심히 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지금까지 커피나무 명지대점 추천해 드렸는데요.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 해가면 가격도 1,500원으로 가성비까지 완벽한 카페입니다.

또한, 요일마다 다르게 커피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