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꿀팁

한 해의 시작은 다이어리와 함께! 2018 카페 다이어리 모음


매년 큰 화제가 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외에도

카페에서 제공하는 다이어리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다이어리 쓰는 걸 좋아해서용ㅎㅎ

올해는 어떤 곳에서 어떤 다이어리를 주는지 정리해 봤어요~







배스킨라빈스


올해 배스킨라빈스는 ‘몰스킨’과 콜라보레이션 한 다이어리를 출시했습니다.

몰스킨은 지난 해까지 스타벅스와 다이어리 작업을 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이탈리아의 노트 브랜드인데요.

올해 배스킨라빈스에서는 핑크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쿼터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탐앤탐스


탐앤탐스에서도 공식 캐릭터 ‘TOM’s Family’를 접목시킨

6가지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

별도 구매만 가능하며 13,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폴 바셋


폴 바셋은 뭔가 브랜드 느낌과 찰떡 같은ㅋㅋㅋㅋ

고급스러운 느낌의 클래식 노트를 준비했는데요.

다이어리가 아닌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차별화 되었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신메뉴 1잔 포함 20,000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한다고 합니다.







커피빈


커피빈 다이어리도 지지층이 꽤나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도 출시된 커피빈 다이어리는 3가지 색의 L사이즈,

2가지 색의 S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으며 같은 색의 메모패드를 함께 제공해요.

커피빈 카드에 60,000원 이상 충전 시 증정합니다.







할리스 커피


할리스 커피 역시 매년 다이어리를 출시하는데요!

올해는 온라인 편집샵으로 잘 알려진 ‘29cm’와 콜라보를 했답니다.

국내 아티스트 6인이 함께한 독특한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하여 총 7잔 구매 시 증정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외에도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8 다이어리!

올해는 어떤 것으로 해볼까 고민이 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