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주연 맷데이먼/ 감독 리들리스콧 기대작 영화 <마션>

 

인터스텔라의 뒤를 이을 영화 <마션>이 10월 3D로 대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맷 데이먼 주연/리들리 스콧 감독의 영화는 앤디 위어의 장편소설 <마션>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인터스텔라 이후 SF영화의 인기가 대단해요. 수많은 작가들에게 상상력의 원천이자 영감인 <화성>을 배경으로 한 실화보다 더 사실적인 이야기를 써내려간 베스트셀러 <마션>이죠.

아마 영화보고 뻑가서, 책 살지도 모르겠네요

 

 

 

 

 

 

 

 

항상, 영화는 탐사 도중에 예기치 못한 사고를 시작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는데요.

마션은 과연 어떤 예기치 못한 사고로  한 남자가 화성에 혼자 살아남아 고군분투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마션>의 감독 리들리스콧은  SF, 미스테리, 인간 드라마 등의 다양하기 그지 없는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감독이라고 해요. 리들리스콧의 영화 중에  <테이크다운>,<프로메테우스> 를 봤었는데요.

 

역시나 헐리우드에 유명한 3대 형제 영화감독의 한 명으로 꼽힐만큼, 영상감각이 뛰어난 감독이에요.

인터스텔라와 그래비티의 뒤를 이을 우주 SF 기대작이라고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기대한만큼의 영상미를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인터스텔라에서 만박사 역할을 맡은 맷데이먼이 이번 마션의 주인공이라니 정말 신선하네요. ㅋㅋ

개봉전인데도 불구하고, 주연 맷데이먼과 리들리스콧감독의 유명세만으로도 벌써부터 관심이 뜨거운 것 같아요. 리들리스콧은 우리나라 나이로 만 77세인데도 불구하고 <마션>에 이어 프로메테우스2까지 개봉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