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꿀팁

모바일 게임 뭐하지? 올킬 사전예약으로 끝장내보자



요즘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이 쏟아지고 있는 시즌인데요.

워낙 게임도 많고 종류도 많다 보니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저도 도통 감이 안 잡히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검색도 해보고 이것 저것 많이 찾아봤어요.





게임들이 엄청 많았지만 전 그중에서 올킬이라는 게임이 궁금했어요.

캐릭터들이 멋있어 보이기도 하고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 같은 경우는 캐릭터나 그래픽을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그런 점에서 Allkill 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일단 캐릭터 외향이 화려하고 그래픽이나 이펙트가 나쁘지 않아 보여요.

물론 게임 자체는 플레이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첫인상은 합격점을 줘도 될 것 같네요





던전? 성? 같아 보이는 여기는 판타지 영화에서 많이 봤던 것만 같은 모습이네요. 전투 장면이나 모습, 배경도 꽤 화려해요. 요즘은 모바일 게임도 스케일이 크구나…





거기다 요즘 올킬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라 남들보다 더 좋은 조건에서, 빠르게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고해요.

사전예약을 해보지 않은 저로썬 어렵고 번거롭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간단하게 폰 번호만 입력하면 되더라구요.





사전예약 때 폰번호만 입력하면 얻는 게임 아이템은 혜자스러운 혜택의 시작에 불과하죠

다들 SNS 이용 하시죠?? 


SNS 공유까지 한다면 위 사진에 있는 고프로, 블랙야크 다운, 리프트권 등 상품들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겨요!


이번 겨울 스키장 갈 계획이었는데 리프트권이라니! 패딩과 캠도 좋지만 리프트권 받으면 되게 신날 것 같은데요?ㅎㅎ





게임이 길드전도 된다고 하니 친구들과 길드를 꾸려서 길드전을 한다거나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아니면 길드를 점점 키워나가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요





폰번호만 입력하면 되는 AllKill 사전예약은

https://allkill.gurumcompany.com/ 로 가면 쉽게 할 수 있어요





또 회원수가 늘수록 이득 보는 이벤트가 있어 올킬 공식카페도 가입해두면 좋다고 하네요

http://cafe.naver.com/allkill150 올킬 공식카페 주소이니 여기 가서 가입도 하고

다 같이 올킬 한번 즐겨봐도 좋을 것 같아요